레깅스룸 셔츠룸 차이, 시스템 장.단점 비교

 

레깅스룸 vs 셔츠룸 – 차이점이 무엇인가

레깅스 룸 시스템 셔츠룸 인사 이벤트와 유사한 인사 타임, 퍼블릭 룸에 비해 높은 터치 수위와 같은 장점을 가진 시스템입니다. 이에따라 ‘레깅스룸? 그냥 흰셔츠에서 레깅스로 복장만 변경하고 가격은 올린 아류작 아니야?’ 이렇게 생각하실 분들도 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그에대한 답변 먼저 드리면 “아니요” 입니다.

레깅스룸 셔츠룸 차이가 무엇이고 각각 어떤 장점, 특징 등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셔츠룸 가성비

룸,주점 형태의 한 업종으로 탈의가 있는 컨셉룸 입니다. 원래 란제리(슬립)으로 갈아입는 컨셉의 란제리 룸 이었는데 2010년 경 부터 셔츠룸으로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2차는없으며 수위는 기본 터치가능하며 언니들 마인드에 따라 차이날수있습니다 시간은 현재기준 90분에서 80분으로 줄어든 상태고 가격은 강남룸 중 최저가라 할 정도로 저렴한편이나 오래된 업종으로 사이즈 좋은 언니들 비율이 떨어지는 추세 입니다

레깅스룸 사이즈

2019년 생긴 신종 업종으로 셔츠룸과 마찬가지로 탈의가 있는 컨셉룸 입니다. 티씨가 타업종 보다 비싼이유는 기본적으로 레깅스를 입을 만큼 몸매가 좋은 언니로 구성되어있고 외모 수준 또한 높게 형성되어있습니다. 실제로 쩜오,텐카페 등의 고가의 업종에서 전부 유입이 되어 있기 때문에(고가업종의경우 로테이션 없이 묶음으로 진행시 3시간 기준 티씨 50만원 이상) 그만큼 사이즈 나 마인드면에서 높은 수준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