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룸살롱 레깅스룸 내상 방지 박대표 서비스 약속

강남 룸살롱, 셔츠룸, 레깅스룸 박대표 서비스 마인드

  1. 정찰제 강남 룸살롱 가격 정보 (레깅스룸 비용, 셔츠룸 가격) 공개
  2. 예약 받을때는 무한 초이스 가능, 업소로 도착 후에는 계산서 받을때나 다시 볼 수 있는…  부끄러운 실장의 모습 절대 보이지 않겠습니다.
  3. 저를 믿고 찾아와 주신 분들이 실망하시는 일 없도록 제가 해야할 의무인 정확한 사전 정보 제공 및 후회없는 초이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4. 아가씨들 출근 현황, 손님 도착시 예상되는 초이스 가능 인원 수, 대기 시간 등 귀하의 룸살롱 이용시 내상과 만족도와 직결되는 중요한 사항(손님의 입장에서 좋지 않은 경우) 귀하께서 먼저 물어보지 않아도 박대표가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5. 평소 좋은 서비스 마인드, 아름답고 섹시한 소위 ‘룸살롱 에이스, 셔츠룸 에이스’라 불리는 언니도 어떤 때에는 내상녀가 될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상황이 있습니다.
    손님의 취향과 결정을 전적으로 존중하는 박대표지만  내상 입을 확율이 높은 언니, 앞에 언급한 안타까운 상황의 언니를 초이스하실 경우에는 정중히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내상 방지 강남 룸살롱 서비스 약속이 그저 글로 적은 단순한 말로 끝나지 않을것임음 약속드립니다.  강남룸살롱 레깅스룸 박대표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