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룸이 뭔가요? 레깅스룸 시스템 요소와 특징

레깅스룸이 뭔가요?

레깅스룸이란 요즘 핫트렌트한 레깅스룩 컨셉의 룸으로 타이트한 레깅스를 입고 몸매가 다 드러나는 섹시한 여성종업원으로 이뤄져있습니다. 기존의 일반 퍼블릭 룸 시스템과 달리 ‘레깅스룸 탈의’ ‘레깅스룸 인사’ 를 도입하고 터치 수위또한 높습니다.레깅스룩을 소화할수있는 종업원으로 구성 되어있어 상당한 외모와 섹시한 몸매의 언니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출처 : 룸방위키

레깅스룸 시스템 구성 요소와 특징

강남 레깅스룸의 특별한 시스템 요소 세가지

1.레깅스룸 인사 시스템

휘트니스 센터에서나 볼수있는 타이트한 레깅스차림의 여성들이 줄을서서 초이스를 봅니다.맘에드는 번호 혹은 추천을 통하여 선택후 짧은 인사를 나누고 ‘레깅스룸 인사’가 시작됩니다.노래에 맞춰 파트너가 손님에 무릎 위에 올라타 탑브라를 벗어던지고 NO브라 상태로 씨스루티로 환복을 합니다. 관리된 몸매의 여성들과의 특별한시간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leggings-look

2.하이킥 레깅스룸 수위

일반 룸에서의 터치수위 올리기가 많이 어려울수있습니다. 그 시작을 레깅스룸 인사타임을 통해 해소할수있습니다.다비치는 시스루 복장의 여성과 같이있는데 손을 가만히 있는다면 제대로 즐기고있지 못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텐카,쩜오등의 고급업소에서 넘어온 여성들로 구성되있어 월등한 외모와 마인드 수위도 하이클래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0803 (4)

3.레깅스룸 저렴한 주대

아가씨들 사이즈가 높고(하이 가게 수준) 마인드도 출중해 티씨가 비싼 편이지만 주대는 기본 20만부터 저렴한 편으로 가성비 있게 하이 가게에서 즐기시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ul022-20210317

강남 룸업종 시스템 비교

  • 셔츠룸

    홀복 차림으로 초이스 후 셔츠로 갈아입는 탈의 이벤트 시스템입니다. 기본적인 터치는 허용되며 주대가 저렴합니다.
    셔츠룸 상세 페이지 보기

  • 하이퍼블릭

    텐, 쩜오, 텐카페 등 하이 업소 + 퍼블릭 합성어로 만든 신종 업종으로 사이즈는 중상 이상에 터치는 허용되며 주대는 저렴한 편 입니다. 세미카페라고도 불립니다.
    하이퍼블릭 상세 페이지 보기

  • 텐카페

    하이 업종 중 한 곳으로 최근에 대형화되는 업종입니다. 외모 사이즈는 높은 편이고 수위도 제한 없는 수준인데 금액대가 비싼 편 입니다.
    텐카페 상세 페이지 보기

레깅스룸 시스템 요소와 특징, 타업종 시스템 비교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강남 레깅스룸 가격 확인하시고 좀더 자세한 정보와 궁금한 사항은 전화 또는 sns를 통하여 편하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문의